내돈내산후기, VANS 남여공용에라 컴피쿠시 체크 스니커즈-VN0A3WM9V9Z 후기요.
최근 반스 운동화가 편하다는 걸 알았는데 무슨 비슷한 디자인에 이름이 다 다른 거예요? 그리고 보니깐 쿠션감도 다 다르고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컴피쿠시가 들어간 건 뭔가 편할 거 같고 요거 가격도 저럼 하게 팔더라고요. 하나에 2만 원 주고 샀거든요. 할인쿠폰이랑 포인트 해서요.
지금 검색해보시면 쇼핑몰마다 주는 쿠폰이랑 혜택이 달라서 가격이 조금 달라요. 그리고 사이즈가 260부터 큰 사이즈들만 남아있더라고요. 저는 여자지만 왕발 이어 가지고 대부분 운동화 260 신는데 반스도 260 신는 편이에요. 근데 요거 에라 체크 스니커즈는 신고 다니니깐 살짝 큰 감이 있어 두꺼운 양말에 신어도 좋을 거 같아요.
제품명: VANS 남녀 공용에라 컴피쿠시 체크 스니커즈_VN0 A3 WM9 V9 Z

반스는 역시나 볼이 넓어요. 남자 친구랑 같이 커플 신발로 신으려고 260 사이즈 두 개 샀거든요. 발이 똑같아요. 색감은 밝지 않은 빨강이라 여기저기 코디에도 좋더라고요. 아 그리고 올드스쿨보다 발등이 낮아요. 처음에 신으니깐 끈 부분에 있는 곳에서 발등이 걸리는 느낌이 들었어요. 올드스쿨보다 발바닥이 푹신하진 않아요. 그것보단 좀 더 딱딱한 느낌이에요. 하루 종일 신고 있었는데 불편함 없이 괜찮았어요.
발등 부분은 처음엔 엄청 불편한데 신으면서 살짝 늘어나나 봐요?! 좀 더 편해진 착용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끈 묶었을 때랑 안 묶었을 때랑 착용감은 똑같아요. 그리고 끈 넣는 부분이 다른 신발보다는 개수가 적어서 끝까지 다 넣어도 신고 벗는데 불편함은 없더라고요. 올겨울엔 요거 부지런히 신고 다닐라고요. 뭔가 더 어둡게 입었을 때 뭔가 신발에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 신고 싶어 지는 신발이에요. 진짜 종류도 너무 많고 디자인도 많고, 세일도 자주 해서 좋은 반스 운동화입니다. abc마트 사이트나 매장에서 할인 이벤트 자주 하는 거 같더라고요. 어제 정가에 주고 샀는데 다음날 진짜 세일할 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