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프리한 닥터, 이경심의 건강 관리 비법. 모로실의 효능.

속좁은펭귄 2023. 3. 10. 11:18
반응형

K본부 드라마 내일은 사랑으로 90년대 하이틴 스타로 등극했던, 배우 이경심님.

 

 

현재는 도그핸들러를 하고있다고해요.

도그핸들러란? 개를 건종 표준에 맞게 관리하며 도그쇼 출전의 모든 과정을 인도하는 직업이라고 해요.

강아지를 돌본다는 것은 운동이 아니라 일인거 같다고해요.

 

 

운동량은 많고 식사량은 적어 절대 쉽지 않은 다이어트. 

많은 중년 여성이 공유하는 고민이기도 하죠. 그 이유는 다름 아닌 갱년기 때문입니다.  

갱년기 전후의 급격한 여성호르몬의 변화로 여성호르몬이 감소하면서 지방이 쉽게 쌓이는 몸이 됩니다. 갱년기 여성의 체중 추적 관찰결과 갱년기 여성 20%는 4.5kg 증가하는데 체중과 함께 내장지방도 증가해요. 내장지방은 최대 400% 증가하는데, 국내 45세부터 64세 여성 61.4%는 내장지방형 복부비만에 노출됩니다. 

 

 

나잇살을 방치하면 합병증을 유발합니다. 

 

 

첫번째는 아랫배만 나온 형태, 두번째가 뱃살이 처지면서 하체에 이어진 형태, 세번째가 윗배와 아랫배가 접힌 형태인데, 

뱃살의 모양이 합병증을 좌우한다고 해요.

 

 

가장 위험한게 울퉁불퉁한 뱃살이라고 해요. 피하지방은 건강상 큰 문제가 없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내장지방이 급격히 늘어나는데 내장지방 속 염증 물질은 각종 질환을 유발하게 됩니다. 빼는 것조차 어렵습니다. 내장지방과 피하지방이 얽힌 형태로 건강에 악영향을 줍니다. 

 

 

이경심은 족저근막염 증상도 보이는데, 족저근막염은 발바닥 근육을 감싸는 막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입니다. 족저근막은 체중과 충격을 흡수하는데, 체중 증가로 높아진 하중은 족저근막염 위험을 높입니다. 

체중 1kg 증가 시 관절 하중은 5kg 증가한다고 해요. 체중 증가로 인한 관절 통증이 있게 됩니다. 결국 전체적인 골격 통증으로 확장됩니다.

 

 

식사는 오리고기 한상!

2019년이후 4년만에 연기 복귀를 결심한 경심.

 

 

뱃살때문에 챙겨먹는게 모로실이라고 하네요.

나이가 들수록 식습관 조절만으로는 힘든 다이어트, 활성산소를 줄이는 항산화 다이어트가 핵심이죠.

 

항산화 다이어트란?

항산화 다이어트를 위한게 모로실이라고 하네요. 보라색 과육의 모로 열매 추출 성분을 가지고 있는데

 

 

이탈리아 시치리이신 에트나 화산에서 주로 재배한다고 해요. 큰 일교차와 척박한 환경 속에 자신을 지키기 위해 항산화 물질이 C3G 다량 분출되는데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 비타민C보다 항산화 능력이 최대 370%라고 합니다. 

모로실 속 C3G는 여성호르몬과 동일한 구조로 갱년기로 찐살이 더욱 효과적이라고 해요.

유럽에서 보호 대상으로 지정된 모로, 모로실은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했다고 해요.

 

 

활성산소와 연관성이 있는 항산화 작용, 활성산소는 대사 과정에서 생기는 독소입니다. 질병의 원인 90%를 차지해요. 체내 과도한 활성산소로 인해 질병 유발은 물론, 식욕 조절을 방해해 살이 쉽게 찌는 결과가 됩니다. 항산화 작용을 촉진해 활성산소 제거시 지방세포를 줄여 살 빼기 쉬운 상태로 변화됩니다. 

 

 

모로실은 항산화 능력 향상으로 체중 감량을 돕는데 비커속 용액은 활성산소와 독소로 오염된 물인데 

 

 

모로실 속 C3G가 독소 배출에 도움을 줍니다. 

먹어도 살이 덜 찌는 모로실의 소식효과, 탄수화물 소화효소 최대 61%까지 억제하고 탄수화물의 지방 전환을 막아준다고 해요.

 

 

실제로 같은 양을 먹어도 결과는 천차만별이죠. 지방을 태우는 능력이 에너지 소비량의 차이가 있는데 에너지 소비 촉진에도 모로실이 도움이 됩니다. 모로실 섭취 후 열화상 카메라를 비교해 보니 

 

 

모로실 속 c3g가 에너지 소비 촉진에 도움을 줍니다. 

탄수화물과 지방은 에너지 소비에 쓰이는데 지방 연소가 활발해져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줍니다. 

살이 찐다는 지방 세포의 크기가 커진다는 거에요.  12주간 모로실 투여 실험을 했는데 

 

 

섭취군은 지방 세포 크기가 2배이상 감소했다고해요.

과체중 성인 대상 모로실 섭취를 연구했는데, 

 

 

내장지방 15% 피하지방 11%감소했다고해요.

 

 

건강에 치명적인 복부 지방량 감소로 몸은 가뿐해져요.

 

모로실 섭취 시 주의사항!

하루 권장 섭취량은 400mg 지켜서 섭취해 주세요. 당도가 높은 모로는 과일 자체로 섭취시 오히려 체지방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당을 제거하고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로 함량 100% 인지 식약처 기능성 인정을 확인해 주세요.

 

출처: 프리한 닥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