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리한 닥터, 연예계 특급 남편들의 숨겨진 비밀, 양지은과 조창욱 부부.

by 속좁은펭귄 2024. 4. 17.
반응형

연예계 특급 남편들의 숨겨진 비밀 두 번째 주인공은?!

트로트계의 신데렐라 미스토롯2 우승자, 가수 양지은의 남편 조창욱입니다. 

 

 

알만한 살마은 다 아는 육각형 인재로 치과의사인데 소개팅으로 만난 동갑내기 커플입니다. 

 

 

스물일곱에 만나 5개월 만에 초고속 웨딩마치를 올렸고, 요즘 MZ세대치곤 이른 결혼이네요.

남편 조창욱이 밝힌 바에 따르면 한시라도 빨리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었다고,남편 조창욱 역시 제주 내에서 유명한 강동원으로 불렸다고. 선남선녀의 만남, 남편이 아내를 가수의 길로 인도해 줬다고 해요.

 

양지은을 차세대 트로트 퀸으로 만든 1등 공신!

양지은은 결혼 이전에 국악을 했는데 내 아내의 능력은 널리 알려야 한다. 오디션 프로그램 접수까지 남편이 직접 했다고 해요.

 

 

 

양지은이 포기하지 않게 힘을 준 남편. 가수 활동을 이어나가려면 주변의 지지가 필수죠.

과연 남편 조창욱의 내조 수준은?!

 

 

활동에 전념할 수 있게 육아와 가사를 전담하고 자신은 이미 꿈을 이루었고, 나의 꿈을 이루기 위한 아내의 헌신에 이제는 그녀의 꿈을 펼칠 수 있게 내가 도와줄 차례라며 아내를 향한 전폭적인 믿음과 지지가 있었다고해요.

 

치과를 휴직한 또 다른 사연이 있는데 또다른 감동 포인트이기도 합니다. 

최근 양지은의 아버지가 직장암 수술을 받았는데 바쁜 스케줄에 병간호에 전념할 수 없었고 남편 조창욱이 장인어른 병간호를 전담한 것. 

장인어른 치료를 위해 제주에서 서울을 오갈 때마다 전문 기사 노릇은 물론이고 진료 내내 함께하며 지극정성이었다고 합니다. 양지은이 생각하는 남편 조창욱은 하늘에서 보내준 사람인거 같다고.

 

 

특급 남편으로 인정합니다. 

 

출처: 프리한닥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