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트밀 그래놀라 만들기!

by 속좁은펭귄 2022. 1. 5.
반응형

요즘에 오트밀에 빠져서 이것저것 만들어보고 있는데, 그래놀라 만들기가 ㅅ생각보다 엄청 쉽더라고요. 그리고 맛도 정말 좋아요. 오트밀 집에 있으신 분들이라면 한번 만들어 먹어보세요. 우유에 말아먹어도 맛있습니다. 

 

 

 

오트밀 그래놀라 만드는 법.

오트밀 맨날 밥대신 먹으니 좀 물리기도 하고 달달한 게 먹고 싶어서 만들어본 그래놀라인데 오트밀 하고 하루견과류 있으면 정말 쉽게 만들 수 있어요.

 

그래놀라
그래놀라

 

저는 오트밀, 호박씨 아몬드 요건 두개다 안 구워진 거, 집에서 안 먹고 그냥 있는 아마씨랑 햄프 시드를 넣었어요. 집에 있는 견과류 아무거나 넣으시면 좋아요.

여기에 오일류 올리브유나 코코넛유, 아무거나 넣고, 단맛을 내줄 설탕을 넣는게 좋지만 저는 설탕 대신 캐러멜 알룰로스로 넣었더니 향도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놀라
그래놀라

 

180도에 10분 두번 구웠더니 탔어요.ㅠㅠ 아까워서 안 탄 부분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바로 다시 만들어봤어요. 저는 오븐 작은 거 소형오븐을 사용했는데 열이 가까워서인지 금방 타더라고요. 

 

 

다시 구웠는데 이번엔 성공했어요!! 아 그리고 저는 시나몬 가루도 넣어줬는데 많이 넣은건 아니라 시나몬 맛은 거의 안 나요. 그렇지만 색이 너무 이쁘게 잘 익더라고요. 오븐이나 에프에 구울 때는 너무 높은 온도로 하지 말고 160도에 10분씩 나눠서 구우는걸 추천드려요. 저도 10분 굽고 5분 굽고 5분 굽고 해서 완성했거든요. 타는 것보단 덜 구워져서 시간을 늘려서 구우면 되니깐, 우유에 타서 먹기 좋고 아니면 단백질 파우더 타서 같이 넣어서 먹기에도 좋아요.

무엇보다 이렇게 먹으니 화장실을 잘 가게 되더라고요.

 

제가산 오트밀 가격도 좋고 품질도 괜찮아서 링크 남겨드려요.

https://coupa.ng/cbqSSS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